안내사항

옥시레킷벤키저는 존중·공정·신속·투명의 4가지 핵심 원칙을 바탕으로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및 가족을 위한 포괄적인 배상 계획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안내사항

1, 2차 조사에서 1, 2단계 판정을 받으신 옥시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분들 중
아직 배상을 신청 하지 않으신 분들께 알려 드립니다.
저희는 ‘존중, 공정, 투명, 신속’의 4가지 핵심 원칙을 바탕으로 피해자 분들을 위한 지원에 전념하겠습니다.

옥시레킷벤키저는 가습기 살균제 사태로 인한 폐 손상으로 고통을 겪으신 모든 피해자 및 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저희는 그 어떤 말로도 피해자와 가족 분들의 아픔과 고통을 치유할 수 없음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지난 2016년 5월부터 1, 2차 조사에서 1, 2단계 판정을 받으신 옥시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183명 중 약 80%의 피해자 및 가족 분들을 뵙고 직접 사과드렸으며, 이야기를 경청하고 고견을 고려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저희는 ‘존중, 공정, 투명, 신속’ 4대 원칙에 따라 최종 배상안을 마련하였고 2016년 8월 1일부터 등록 접수를 시작하였습니다.

그간, 1, 2차 조사에서 1, 2단계 판정을 받으신 옥시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분들 중 약 90%의 피해자 및 가족 분들께서 저희가 마련한 배상안에 신청해 주신 데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어렵고 마음 아픈 결정을 내리셨다는 점을 저희도 항상 되새기겠습니다.

또한, 아직 배상 신청을 하시지 않으신 1,2차 조사의 1,2단계 옥시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분들께 배상 신청 마감 기한이 오는 2017년 1월 31일(화요일)임을 다시 한번 말씀 드립니다. 1, 2차 조사에서 1, 2단계 판정을 받으신 183명의 옥시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및 가족 분들께 공정하고 신속한 지원을 드리기 위해 신청 마감 기한을 지킬 수 밖에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2017년 1월 31일까지 신청서(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포함) 와 인과관계 통지서 사본을 저희에게 보내주시면, 간단한 절차를 통해 배상 신청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배상 신청을 하시면 당사의 임직원인 배상 지원 담당자가 직접 찾아 뵙고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과 함께, 피해자 분들의 정확한 상황을 파악하고 궁금하신 점에 대해 응대해드리며 배상에 필요한 서류 준비 등을 정성을 다해 지원해드릴 것입니다.

아울러, 향후 피해 조사 관련하여 당사는 가습기 살균제 문제에 관련된 모든 이들의 공정한 참여를 위해 정부, 가습기 살균제 제조업체, 원료 공급 업체 및 기타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포괄적인 해결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노력을 통해 복잡하고 중대한 본 사안이 해결되어 피해자와 가족 분들의 고통과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배상안의 세부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배상안 관련하여 질문사항이 있으시면 배상 지원 팀(080-699-2273) 또는 care@oxy.co.kr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우) 150-945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국제금융센타 Two IFC 24층 I Tel: 080-022-95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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