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시싹싹 에어컨 청소당번 리콜 안내

옥시 RB는 최근 한 소비자가 ‘옥시싹싹 에어컨 청소당번’ 제품을 사용하면서 화상을 입게 된 사고와 관련하여 해당 제품을 자발적으로 회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옥시싹싹 에어컨 청소당번'은 가연성 압축 불활성 (스프레이용) 가스가 포함된 제품으로, 제품의 안전한 사용을 위한 방법 및 주의사항이 제품 라벨에 명확히 표기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전을 최우선시하는 당사로서는 한 건의 소비자 화상 사고라 하더라도 가볍게 여길 수 없습니다.
이에, 유사 사고의 재발 가능성이 매우 희박하다 하더라도 그 모든 가능성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당사는 해당 제품을 시중에서 모두 회수하는 것이 적절한 조치라고 판단하였습니다.

리콜 절차:

  1. 1. 옥시레킷벤키저 고객만족센터 (080-022-9547) 로 연락, 혹은 하단의 리콜 신청을 통해 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2. 2. 접수가 완료되면 가지고 계신 제품을 하기 주소로 송부해 주시도록 안내차 고객만족센터에서 연락을 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개인정보 이용 동의를 거치신 후, 해당 제품을 성함과 연락처, 환불을 원하시는 계좌 정보와 함께 택배 착불로 보내주시면 1개당 유통가 5,900원으로 환불처리가 될 예정입니다.
    - 택배보내주실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Two IFC 24층 옥시레킷벤키저 고객만족센터 (080-022-9547)
  3. 3. 환불을 위해 당사와 계약되어 있는
    한진택배 (1588-0011, http://www.hanjin.co.kr/delivery_html/index.jsp ) 로 접수 부탁드리며
    만일 한진 택배 접수가 용이하지 않으실 경우 타택배사를 이용하여 착불로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만족센터(080-022-9547) 혹은 하단의 리콜 신청을 통해 연락 부탁 드립니다.

(우) 150-945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국제금융센타 Two IFC 24층 I Tel: 080-022-9547
사업자(업체)명 : (유)옥시레킷벤키저 I 대표자명 : 박동석 I 사업자번호 : 219-81-05044